목차



장학회소식
공지사항
  • 작성일 작성일 : 2019-11-10 / 조회 : 1,790

사)호남사랑장학회 공식 App 이용방법 공지

 글쓴이 : 관리자

사단법인 호남사랑장학회 공식 App이 등록되었습니다.

더 많은 회원님들이 더 쉽고 편하게 회원모집 및 후원하기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래 절차되로 App을 설치하시고 설명순서대로 후원하기를 진행하시면 쉽게 후원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주변 지인들도 본인 휴대폰 App으로 후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App설치 방법 안내>

1.안드로이드폰(삼성갤럭시폰, LG폰 등)은 플레이스토어(구글)에서 “호남사랑장학회”로 검색하시어 설치하시면 됩니다.

2.아이폰(애플폰)은 앱스토어에서 “호남사랑장학회”로 검색하시어 ​ 설치하시면 됩니다.

 

<App에서 후원하기 방법 안내>

1.App메인 화면에서 또는 후원신청방법안내에서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호남사랑장학회 후원하기” 웹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 후원하기 버튼 클릭하시면 CMS 회사에 “사)호남사랑장학회 후원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여기서 개인 또는 기업으로 구분하여 선택하시고,

  - 신용카드, 계좌인증, 휴대폰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여 후원하기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 소액일 경우에는 휴대폰인증만으로 후원이 가능한 간편한 휴대폰결제를 추천해드립니다. 

 

 

3.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할 경우 LG데이콤통신사 인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통신사를 선택하시고 본인인증 전체동의 체크후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다음화면에서 추가로 App을 설치하지 않으시려면 “확인”버튼 아래에 부분에 “문자로 인증하기”버튼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시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문자로 온 인증문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3. 휴대폰 본인 인증이 끝나면 다시 CMC 회사 웹페이지로 이동하여 후원할 분의 개인정보입력하는 창이 시작됩니다.

 - 기본 인적사항인 성명과 휴대폰번호, 주민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4. 다음을 클릭하시면 결제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 정기후원 선택, 후원수단선택, 통신사, 결제될 휴대폰번호, 후원금액, 후원금출금일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5. 마지막으로 본인 확인 서비스 동의 체크를 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모든 단계가 끝납니다.

 

 

6. 모두 정상처리 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오면 닫기 를 클릭합니다.

 - 다시 원래 사)호남사랑장학회 후원신청하기 화면으로 되돌아 갑니다.

 - 여기서 창 닫기를 클릭하시면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 이후에 혹시 다시 호남사랑장학회 App을 접속하시려면 앱을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